반응형

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(N-0003H)를 사용하고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.

누하스 안마의자

 

 

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2년째 잘 사용하고 있는 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입니다

제가 선택한 색상은 애쉬 그레이고 때가 잘 타지 않는 장점과 저희 집 인테리어 색상이 화이트&그레이라서 선택했어요

 

 

누하스 안마의자

 

 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는 발 받침대까지 한셋트이고 제가 살 당시에는 러그도 줬는데 지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

자기 전에 씻고 앉아서 안마 받으면 꿀잠 각이에요

 

누하스 안마의자

 

헤드 양옆에 스피커가 있어서 잔잔한 음악 들으면서 안마받다 보면 하루의 피로를 다 씻어주는 느낌이에요

 

 

누하스 안마의자 리모컨

 

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 리모컨은 이렇게 생겼는데 저는 주로 오토모드를 많이 합니다

목,어깨,허리를 수동으로 조절할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

 

누하스 안마의자

 

의자 뒤쪽에 누하스 로고가 박혀있습니다

 

 

<구매 사이트>

https://www.nouhaus.co.kr/goods/goods_view.php?goodsNo=1000000043&mtn=3%5E%7C%5E클래식+음악을+즐긴다면%5E%7C%5En

 

장점: 이쁘다 / 안마력이 기대이상 / 스피커 음질이 좋다 /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

단점: 가격 / 바디프렌드와 같이 덩치들에 비해서는 안마력이 떨어진다

총평: 첫 포스팅이라 두서없이 작성한 점 양해 바랍니다. 점차 발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

반응형

+ Recent posts